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조건 개방합니다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을 조건 개방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은 부천시민들께 신청을 받아서 선착순으로 지원하신 분들에 한해 열람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부천 대학 은 선착순 지원 100명까지 지원 받아 회원증 발급해 자유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고요. 부천 가톨릭대학교는 오프라인으로 100명지원 받고,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100명 지원받아 총 200명이 부천 가톨릭대학교 자유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부천대학 도서관(위 사진)과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아래 사진)입니다.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은 상반기 하반기 2번 나눠서 자유열람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상반기는 보통 1월 14일정도에 신청을 받아 그해 3월~8월까지 자유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고요. 하반기는 보통 7월 18일정도에 신청을 받아 9월부터 다음 해 2월까지 자유 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립도서관은 지역사회 도서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기 위하여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의 열람실과 자료 공유에 대한 상호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상하반기에 대학도서관 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는 부천시민 특별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6일 현재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에 관련 내용이 떳습니다. 그러니 관련 자세한 사항 알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에 가셔서 관련 글을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접수할 수 있는 조건은 나이가 만 20세 이상이면서 부천시립도서관 회원증을 발급받은 부천시민이어야 합니다.

 

 

부천대학 도서관은 몽당 도서관 4층 열람실을 평일 7시 ~ 23시 이용할 수 있고요. 2층 자료실은 평일 9시 ~ 20(학기중)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꿈집 자유열람실도 평일은 9시 ~22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주말에는 9시 ~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실에서 자료 직접대출은 불가능하고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상호대차 서비스로 자료를 대출할 수 있습니다.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메뉴로 가셔서 신청하시면 되십니다. 다음은 2020년 상반기 부천대학 도서관 이용모집 공고입니다. 

http://www.bcl.go.kr/site/program/board/basicboard/view?boardtypeid=26&menuid=019005001&boardid=72683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은 자유열람실만 이용 가능하고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총 200명이 접수할 수 있는데 100명은 오프라인으로 역곡 도서관에서 신청할 수 있고요. 나머지 100명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메뉴로 가셔서 온라인으로 이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0년 상반기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이용자 모집 공고입니다. 

http://www.bcl.go.kr/site/program/board/basicboard/view?boardtypeid=26&menuid=019005001&boardid=72684

 

이상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을 부천시민이 신청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공부 목적으로 도서관 다니시는 분들은 부천대학 부천 가톨릭대학교 도서관 괜찮은듯합니다. 일단 언제가도 자리가 있으니까 그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새해의 목표가 작심3일이된다 하더라도 3일 만에 계속 마음을 다잡아 작심 3일이 계속 이어지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