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 을 시행한다는 부천시의 소식을 안내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은 손님이 식당이나 매장에 방문한 후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면 해당 식당이나 매장의 출입명부에 자동으로 자기 전화번호와 시간이 기록되는 시스템입니다. 부천시는 코로나 19, 4차 대유행과 장기화에 대비하고, 고강도 방역 관리를 위해 2021년 8월부터 카페, 식당, 노래연습장 등 부천 시내 2만여 다중이용시설에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안심콜 출입관리 시스템’은 방문객이 시설의 고유번호로 전화를 걸면 방문일시가 자동으로 기록되는 출입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는 기존 손으로 적거나, QR코드를 위해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던 출입관리 방식을 개선한 것입니다. 고령층 등 디지털 취약계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