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용품 it 제품들을 알아봅시다

사무실 용품 it 제품들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사무실 용품은 우리들의 수익과 관련된 제품들입니다. 중요한 것이지요. 2020년 7월 23일~25일까지 진행한 스마트 디바이스쇼(KITAS)라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전시회에 나왔던 사무실 용품 it 제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스마트 디퓨저

 

사무실 용품 it 제품 1. 디퓨저

시간과 상황, 취향에 따라 다른 향기를 내보내는 스마트 디퓨저가 나왔습니다. 디퓨저는 화학적 원리를 이용해 확대관에 향수와 같은 액체를 담아 향기를 퍼트리는 인테리어 소품인데요. 이번에 나온 디퓨저는 캡슐커피 머신처럼 생겼습니다. 향기 캡슐이 3개가 있어 어떤 향을 어느 강도로 퍼트릴지 스마트폰 앱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연 증발하는 디퓨저와 달리 시간을 정해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무실에 향기가 퍼지는 시간을 설정해 높으면 아침에는 뇌를 깨우는 레몬이나 로즈마리, 바질 향을 맡을 수 있고, 점심 후에 나른해질 때는 기분이 좋아지는 장미 향이나 라벤더 향을 맡을 수 있습니다. 강도도 5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사람이 없을 때는 향기 오일 사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탁상용 선풍기

 

사무실 용품 it 제품 2. 탁상용 선풍기

이번에 내보인 탁상용 선풍기는 충전 어댑터가 내장되어 있어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선풍기 부분 탈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지금은 행사 기간으로 탁상용 선풍기를 사면 1대당 1,000원을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기부합니다.

 

노트북 받침대

 

사무실 용품 it 제품 3. 노트북 받침대

노트북 받침대를 사용하면 거북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노트북 받침대는 두께 1.7mm, 무게 136g의 초슬림 초경량 사양입니다. 높이 조절은 7cm에서 12cm까지 6단계로 할 수 있습니다. 12cm까지의 높이면 데스크톱 모니터 수준의 눈높이로 노트북을 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건전지 충전기

 

사무실 용품 it 제품 4. 일회용 건전지 충전기

충전지가 아니라 일회용 건전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건전지는 일반적으로 중금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런 중금속 덩어리를 계속 내버리는 것이 안타까워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사용법은 방전된 일회용 건전지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더 사용할 수 있는 건전지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건전지로 나뉩니다. 사용할 수 없는 건전지는 보관함에 따로 보관했다가 폐기하면 됩니다.

 

스마트 모니터 받침대

 

사무실 용품 it 제품 5. 스마트 모니터 받침대

거북목, 새우등 굽은 어깨는 직장인들의 고질병입니다. 사무실 근로자나 학생등의 목 건강과 등 건강을 위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자체 개발한 센서로 구부정한 자세를 감지해 LED 디스플레이로 경고함으로써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치고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컴퓨터 사용한 지 50분이 되면 LED 디스플레이가 녹색 점 열을 하며 휴식 시간을 알려줍니다. 이외에 스마트폰 고속 무선 충전, USB3.0 허브, 스테레오 스피커, 이어폰과 마이크 단자 등이 제공됩니다.

 

스마트폰 충전과 살균

 

사무실 용품 it 제품 6. 스마트폰 충전과 살균

위에서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을 할 수 있고, 밑에서는 안경이나 마스크 등 생활용품을 소독할 수 있습니다. 9개의 UV 램프가 자외선으로 살균을 합니다.

 

듀얼 초고속 충전기

 

사무실 용품 it 제품 7. 듀얼 초고속 충전기

전원 하나에 2개의 초고속 충전 코드가 있습니다. USB-C 포트와 USB-A 포트(또는 USB-C) 포트입니다. 기본 번들로 제공하는 충전기보다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소음, 저발열에 최적화된 설계방식으로 과전류 보호 기능과 과 출력 단락 보호 기능을 적용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값비싼 스마트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R 보안 카메라

 

사무실 용품 it 제품 8. VR 보안카메라

이 VR 보안카메라는 기존의 보안카메라의 단점을 극복하여 스마트폰 화면으로 사각지대 없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매장에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 전체 내부를 360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화면을 녹화해 SNS 등에 공유 할 수 있고, VR모드로 현장감 높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 이미지 포인터

 

사무실 용품 it 제품 9. 프리젠테이션 이미지 포인터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할 때, 마우스를 이용한 것처럼 파워포인트의 모든 조작과 PC의 모든 기능을 제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

 

사무실 용품 it 제품 10. 레이저 거리 측정기

사무실 내 집기와 가구 배치에 필요한 공간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측정기입니다. 세계 최초 양방향 거리 측정기로, 몇 초 만에 빠르고 정확한 거리 측정(최대 80m)이 가능합니다. 이동이 필요 없어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삼림관리, 건축 현장, 지질학과 같은 전문 분야뿐만 아니라, 실내장식, DIY 등 개인 취미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앱과의 연동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는 리모컨 사용하듯 원격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앱의 측정 데이터로 직접 도면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LED 미백 칫솔

 

사무실 용품 it 제품 11. LED 미백 칫솔

고객을 만나서 이야기를 하는데 입 냄새가 나면 안 되겠지요. 위의 제품은 칫솔에 블루LED가 달려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양치하면서 입안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고 간편하게 치아미백을 할 수 있습니다. 또 3분 자동 꺼짐 기능이 있어 반강제로 3분간 계속 양치하게 합니다. 0.01mm의 미세 칫솔모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사무실 용품 it 제품 11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훑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사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