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 되는 길 온라인 강의를 소개합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온라인 강의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좋은 아빠 가 되는 것은 마음만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로 가는 지식들도 머릿속에 있어야 좋은 아빠 가 될 가능성이 있는데요. 경기도에서 좋은 아빠 되는 길 로 가는데 성공하기 위한 지식들을 안내하고자 무료 온라인 강의 로 개설하였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는 단순히 육아법뿐만 아니라 아빠로써 아이와 함께 놀 수 있는 낚시와 드론, 캠핑, 종이접기 등의 강의를 같이 개설하였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명을 보시면 어떤 강의인지 대충 아실 테니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명들을 아래에 나열하겠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과정명: 정명화와 함께하는 하우 투 낚시, 날아라 슈퍼드론, 가족과 함께 즐기는 12일 캠핑, 우리 아이 잘 키우는 육아법,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아이 놀이교실, 훌륭한 아이는 부모로부터_임영주박사의 부모교육,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종이접기, 아빠가 만들어주는 나들이 음식

 

위의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들을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무료로 들으실 수 있으십니다.

http://www.gseek.kr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정명화와 함께하는 하우 투 낚시 강의는 아빠들의 로망 중에 하나인 낚시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명화씨는 한국낚시채널 인기진행자이자 세계낚시 탐험가이십니다. 정명화씨로부터 낚시의 개념과 역사, 낚시 종류, 낚시용품, 민물과 바다낚시의방법과 준비, 안전수칙까지 낚시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낚시 관련 모든 것을 강의해주십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날아라 슈퍼드론 은 장난감 대세 중에 하나인 드론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드론의 탄생과 배경 및 종류, 드론 조작법, 드론촬영 기법, 주의점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드론으로 놀다 나중에 초경량항공기조종자 같은 드론 조종사 자격증에 도전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가족과 함께 즐기는 12일 캠핑은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하기 위해 초보 캠핑자 아빠 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재밌게 배울 수 있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우리 아이 잘 키우는 법_영아기(0~1)는 육아의 시작인 아이의 영아기에 꼭 알아야 할 식습관, 위생관리, 수면, 놀이 등에 대해 초보아빠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훌륭한 아이는 부모로부터_임영주 박사의 부모 교육 은 맹모삼천지교를 꿈꾸는 아빠나 엄마들에게 임영주 박사가 올바른 부모교육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아이 놀이교실은 바쁘게 생활하면서 아이와 하루 5분 놀이를 통해 유대감이 생길 수 있도록 안내하는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종이접기는 다양한 색깔의 색종이로 종이접기를 하며 아이의 오감발달과 정서적 교감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강의 : 아빠가 만들어 주는 나들이 음식은 사회생활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그리운 아빠를 위해 간단히 쿠키와 샌드위치 만드는 법을 안내하였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을 수강하시고 gseek 사이트에 후기를 18년도 1031일까지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모바일 주유권 3만 원짜리를 증정합니다.

 

이상 좋은 아빠 되는 길 온라인 강의가 개설되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좋은 아빠 되는 길 은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엄마보다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도 적고 잘못하면 가족이 아니라 그냥 ATM기로 전락하기 쉬운 우리 아빠들인데요. 노력하셔서 아이들과 공감도 많이 하시고 가능한 같이 시간을 보내 행복하게 가족생활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빠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