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앱 추천 합니다

만보기 앱 추천 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드디어 새해입니다. 새해에 여러 가지 결심들을 하실 텐데요 그 중 빼놓을 없는 주요 항목이 운동이지요. 운동 중에는 제일 만만하고 안전하며 효과좋은게 걷기 운동인데요. 걷기운동하면 만보기 앱 을 생각 안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서는 그런 사실을 해결하기 위해 만보기 앱 추천 하는 자리를 갖겠습니다.

 


만보기 앱 추천 1.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걸음과 포인트를 연동한 앱으로 국민 만보기 앱 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랭키닷컴에 의하면 캐시워크 앱의 이용자 수는 250만 명이라고 합니다. 캐시워크는 걸음 수에 비례하여 포인트를 보상하는 만보기 앱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치킨, 피자, 커피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보기 앱 추천 2.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슬라이드스텝업은 잠금 화면에서 뉴스나 광고 등의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을 깐 후 걸으면 50걸음에 1캐시가 적립되고 목표달성시 최대 1000캐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만보기 앱 추천 3. KEB하나은행 걷기 적금

KEB하나은행이 걸음 수에 따라 금리가 올라가는 적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걸음 수는 핸드폰에 내장된 만보기앱이나 건강 앱을 통해 자동 계산됩니다. 핸드폰을 통해 온라인으로 적금에 가입하고 일정 수준의 걸음을 달성하면 최대 3%후반대의(20187월 기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보기 앱 추천 4. SK 통신요금 할인서비스

SK텔레콤은 AIA생명, SK C&C와 걷기 목표를 달성하면 통신요금을 할인 해주는 T건강걷기 *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SK텔레콤 이용자 중 바이탈리티 앱을 설치하고 주 단위의 걷기 목표량을 달성하면 매주 3,000, 한 달 최고 12,0000원씩 6개월간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보기 앱 추천 5. 동국제약의 사회공헌 앱

동국제약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이벤트가 있습니다. 캠페인 참가자의 걸음수 만큼 결식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제공하는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만보기 앱 추천 6. 워크온

착한 걸음 6분 걷기 캠페인을 워크온이 진행하는 것으로 걷는 만큼 모금액이 쌓여 희귀질환자 후원금으로 쓰이는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만보기 앱 추천 7. 암호 화폐 제공하는 앱

더챌린지 앱은 1주일에 5일 이상, 하루 1만보 넘게 걸으면 암호 화폐 인슈어리움(ISR)을 제공합니다. 코인스탭 이라는 만보기 앱 은 하루 4,0000걸음만 걸어도 암호 화폐 칼로리 코인을 지급니다. 헬스코인이란 앱은 사용자가 1만보를 걸으면 1HLC 헬스코인을 지급합니다.

 

이상 만보기 앱 추천 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냥 걷기만 하면 자기와의 싸움만 될 수 있으니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만보기 앱을 선택하시면 나름 12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운동은 계속 꾸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운동해서 살은 안 빠질는지 몰라도 건강은 계속 좋아지는 것이니 포기하시면 안 되십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